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3.30 14:25

[영상] 수학인강 세븐에듀, 내신 대비 '고1 중간고사 수학, 3초 풀잇법' 찍기 특강 공개

▲ 세븐에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전문 인강사이트 세븐에듀는 내신 대비를 위한 '고1 중간고사 수학, 3초 풀잇법' 찍기 특강을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2019년 1학기 첫 중간고사가 몇 주 남지 않았다. 새 학년의 첫 내신시험인 이번 중간고사는 향후 학습 성과를 좌우하는 중요한 시험일뿐 아니라, 수시 입시를 위한 내신 성적관리를 위해서도 충분한 대비가 필요한 시험이다. 

이번 1학기 중간고사의 경우 겨울방학부터 개념과 유형 위주로 학습을 진행한 학생이 많다. 하지만 개념과 유형을 아무리 열심히 학습했다하더라도 실전 훈련을 직접 해보지 않는다면 실제 시험에서 제 실력을 발휘할 수 없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학교 내신시험의 제한시간은 50분이며 서술형을 포함한 25문항을 풀고 OMR답안지까지 작성해야 한다. 따라서 한 문제 당 2분 내에 답을 내야 제한시간 안에 모든 문제를 풀 수 있다. 놀라운 사실은 대부분의 학생들이 시간을 정해 객관식, 주관식, 서술형까지 있는 시험을 한 번도 경험해보지 않고 중간고사를 치른다는 점이다. 

실제 시험에서는 시간 배분 능력과 검산하는 법, 서술형 문제에서 1점이라도 더 받는 방법 심지어 효과적으로 객관식 문제를 찍는 법 등의 테크닉도 중요하다.  

이에 수학인강 방문자수 1위로 랭키닷컴 수학전문교육 분야 1위를 차지한 세븐에듀에서는 학생들의 실전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고1, 고2, 고3 내신시험을 대비한 실제 학교에서 출제된 문제로 객관식, 주관식, 서술형까지 완벽하게 구성된 내신기출 모의고사 5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수능에 집중해야 하는 고3에게는 가장 어려워하는 파트인 ‘기하와 벡터’ 5회를 제공한다.  

세븐에듀의 대표 강사 차길영은 서울대 190명을 비롯해 카이스트, 포스텍, 연세대, 고려대 1,500명 이상을 배출한 스타강사로 SBS '영재발굴단', 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사춘기', 영국 BBC 방송 등 다수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이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은 “중간고사 전에 실제 시험과 같은 문제로 실전연습을 한다면 시간을 효율적으로 배분할 수 있고 실수도 줄일 수 있다”며, “내신기출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히고 내신만점 강좌로 50분 내에 모든 내신문제를 정확하게 풀 수 있는 차별화된 풀잇법을 익힌다면 반드시 수학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추천했다.

세븐에듀 '고1 내신만점'은 차길영 강사와 카이스트 석·박사급 연구진이 오랜 노하우를 담아 제작한 고퀄리티의 강의와 교재를 제공해 학생들의 학습 효율을 극대화 시킨다. '내신만점' 강의는 유형별 A(개념), B(유형), C(실력)단계의 문항으로 구성된 문제집 절대유형N제에서 내신 시험에 빈출되는 유형을 엄선해 강의를 진행하여 실제 학교 시험에 사용할 수 있는 차길영 강사만의 빠르고 정확한 문제풀이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한 고난도 문제에 대해 차길영 강사의 창의적인 해법과 마지막까지 실수할 수 있는 약점을 완벽하게 보완하여 내신시험 100점을 목표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신학기를 맞아 '고1, 고2를 위한 3월, 4월 수학 공부법'을 세븐에듀 홈페이지 및 네이버TV, 유튜브를 통해 제공하고 있으며 개념강좌인 '마으겔로쉬', 수능기출문제 분석강좌인 '수능적 발상' 내신대비 족집게 강좌인 '초압축 미라클 특강' 등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