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3.08.02 17:26

이준기 '다국적 팬' 드라마 성공을 기원, 쌀 화환 7.73톤 기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이준기의 다국적 팬들이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했다.

MBC 새 수목 드라마 ‘투 윅스’ (극본 소현경 /연출 손형석) 제작 발표회에서 이준기는 한국, 일본, 중국, 대만, 말레이시아, 홍콩, 태국, 미국, 싱가포르, 필리핀, 루마니아, 캐나다, 러시아, 아제르바이잔, 우크라이나, 인도네시아 팬들에게 선물을 받았다.

▲ 이준기의 팬들이 드라마 성공을 기원하기 위해 '불우이웃돕기' 쌀 화환을 7.73톤 기부했다.(제공:IMX)
이준기 다국적 해외 팬들은 드라마의 성공 기원을 하며 이번 드라마 제작 발표회 3개월 전부터 공모를 하고 17개국 팬들이 쌀화환 총 7.73톤에 달하는 대규모 쌀 화환을 보내와 이준기를 응원 했다. 화환 7.73톤은 20kg 쌀화환 386개 분량으로, 6만4천여 명이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양이다.

특히 이번 제작발표회에서 이준기 팬들은 한층 더 세심한 사랑을 보였다. 어린아이를 돕기 위해 쌀 화환과 더불어 계란 2000개, 기저귀 2128개, 연탄 2100개, 분유 21통을 선물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이준기 응원 계란, 기저귀, 연탄, 분유는 이준기의 뜻에 따라 어려운 이웃에 기부 된다.

이준기는 SNS 를 통해 “많은 응원과 사랑 보여주셔서 제작발표회를 잘 마무리 했다”며 “팬들에 사랑에 책임감을 가지고 올 여름 드라마 ‘투윅스’를 통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준기의 팬들은 전작 MBC 수목 드라마 ‘아랑사또전’ 제작 발표회에서도 대규모 쌀 화환을 보내와 이준기를 응원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쌀을 기부 했었다.

한편 이준기 차기작 ‘투윅스’는 8월 7일 첫 방송 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