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3.27 17:21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2019 연합엠티'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이사장 유주화)가 라사라 학생회 ‘Our:RA’(회장 황효엽)의 주최로 패션디자인학, 패션비즈니스학 전공 재학생 및 교수진들과 함께 2019년 3월 26일부터 3월 27일까지 영종도 스카이리조트에서 1박 2일 연합엠티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2019년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의 연합엠티는 신입생을 비롯한 재학생 참여하는 행사로 열정과 끼가 넘치는 라사라 학생들 모두가 함께 모여 소통하고 화합을 할 수 있는 자리이다.

학교 측에 따르면, 이번 연합mt 학생회, 졸준위(졸업준비위원회), 각반 반장들이 기획부터 진행까지 라사라인들을 위해 준비했으며 유주화 이사장의 말씀과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황효엽 학생회장의 진행으로 성교육 및 안전교육으로 개회식을 진행했다.

1부 행사로는 반별 레크레이션 및 단합게임(OX퀴즈, 영화&음악맞추기, 문자게임, 영화포스터 미션 수행 등)을 진행하였으며 이후 라사라 연합엠티의 전통인 리폼패션쇼 경연대회와 2부에는 장기자랑을 통해 라사라인들의 끼와 열정을 발산했다.

학교 관계자는 “ 패션전공 학생들답게 주어진 의상을 새롭게 제작하여 컨셉에 맞게 런웨이 쇼가 진행되었으며, 장기자랑에서는 노래, 랩, 아이돌 커버댄스 등 다채로운 무대로 연합엠티에 참석한 모든 학생들이 하나가 되어 즐길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 홍대입구 거리에 위치한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분야의 다양한 진로를 찾아 실무능력을 갖춘 패션전문인재를 양성하는 패션특성화 학교로 졸업 시 교육부장관명의 산업예술전문학사(2년제), 패션학사(4년제) 취득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