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3.27 12:44

비뇨기과 남성수술, 조루 및 발기부전 치료 도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남성의 자신감과도 관련이 있는 음경, 음경의 크기를 통해 자신감을 찾는 사람들도 있지만 조루, 발기부전, 왜소 콤플렉스 등으로 인해 자신감이 떨어져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 또한 존재한다. 

한 통계 결과에 따르면 약 20%이상의 남성이 조루를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발기부전을 포함한 기타 성기능 문제까지 포함한다면 그 수는 결코 적지 않다고 할 수 있다. 이처럼 조루증은 모든 남성에게 나타날 수 있는 성기능 장애 중 하나이지만 비뇨기과를 찾아 치료로 접근하는 남성들은 많지 않다. 

▲ 대전 프라임비뇨기과 이진하 원장

이러한 원인에는 말못할 고민이라는 인식, 놀림의 대상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이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는데, 우리의 삶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성생활인 만큼 성기능 문제가 발생헸다면 부끄럽고 창피하다는 이유로 방치하기보다는 나와 배우자를 위해 적극적으로 치료 받는 것이 좋다.  

대전 프라임비뇨기과 이진하 원장은 "조루증을 방치하고 이로인한 좌절감이 반복된다면 심리적인 우울증과 함께 발기부전 등의 다른 성기능 장애도 야기할 수 있기 떄문에 조루증 발기부전 등이라고 판단된다면 가까운 남성 비뇨기과를 찾아 조기에 치료 받는 것이 도움이 되며, 남성수술과 관련하여 기술이 진화하며 치료법도 다양하게 등장하고 있어 조루나 발기부전 등의 대표적인 남성문제는 물론, 확대 수술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렇게 다양한 치료법이 나타나면서 미용을 목적으로하여 무분별하게 이루어지는 남성 성형은 여전히 문제가 되고 있다. 그렇기 떄문에 이러한 수술을 알아볼 때는 비뇨기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거친 후 나에게 맞는 시술이나 재료를 선택하여 수술에 대한 도움을 받는 것이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