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3.08.02 13:23

JTBC ‘그녀의 신화’ 최정원, 열혈 가방 디자이너로 변신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오는 8월 5일 첫방송 될 JTBC 드라마 ‘그녀의 신화’의 최정원이 가방디자인 스케치에 몰두하는 사진이 공개됐다.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가방을 만들어가면서 펼쳐지는 운명과 사랑 그리고 성공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그녀의 신화’에서 최정원은 학력도 돈도 배경도 아무 것도 내세울 게 없지만 기구한 운명과 불우한 환경 속에서도 명랑하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가방 디자이너 ‘은정수’ 역에 캐스팅 되었다.

▲ 오는 8월 5일 첫방송 될 JTBC 드라마 ‘그녀의 신화’의 최정원이 가방디자인 스케치에 몰두하는 사진이 공개됐다.(제공:폴라리스)
드라마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최정원은 촬영장에서 실제로 가방디자이너가 된 것처럼 스케치 및 디자인에 관심을 갖고 촬영 하고 있으며, 디자인에 대한 질문도 많이 한다”라고 전하며 최정원이 드라마 작품 속 소재에도 많은 애정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최정원은 극 중 디자이너 ‘은정수’에 걸맞는 패션을 선보이는 것에도 관심이 많아 의상부터 패션 소품까지 관계자와 상의해 고르고 입는 등 이번 작품에 대한 애정이 대단함을 느낄 수 있다.

한편, JTBC 월화 미니시리즈 ‘그녀의 신화’는 최정원, 김정훈, 손은서 등이 출연하며 지난 30일 화요일 제작발표회를 마쳤다.

방송은 8월 5일부터 매주 월~화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