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3.27 21:00

서울 홍대-강남가로수길 성인용품점 몬스터창고, 전품목 40% 세일 이번주(31일) 마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점 ‘몬스터창고’ 강남 신사 가로수길점 및 홍대점은 남녀 기구 전제품 40% 할인 행사를 이달 말일인 31일(일) 마감한다고 27일 밝혔다. 

업체 측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 후 일부 품목이 빠르게 소진되는 등 고객들의 호응이 컸으며 인터넷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과 실제 제품을 직접 테스트 해보고 구입해볼 수 있어 고객들의 방문이 줄을 잇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성인용품 40% 할인 프로모션은 비교적 높은 가격대의 성인용품을 많은 할인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이 행사는 홍대점 및 강남 가로수길점에서 동시 진행되고 있다.

관계자는 "잘 안팔리는 비인기품목 재고를 밀어내기식으로 하는 할인이 아닌 신상품과 인기상품이 포함된 전품목이 할인품목에 해당되어 평소 구매하고 싶었던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며 "몬스터창고 홍대점은 1, 2층 두 층의 대형매장으로 접근성이 용이하고 깔끔하고 환한 인테리어는 방문 시 부담감을 없애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강남 신사 가로수길점 또한 대형매장으로 접근성이 용이하고, 유럽명품브랜드 및 sm제품 섹시란제리 코너 등이 타 매장들과 차별화돼 있다"고 전했다. 

한편 몬스터창고 본사에서는 체인 및 성인용품창업을 생각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네이버 등에서 '몬스터창고창업카페'를 운영하며 성인용품도매, 창업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