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3.08.02 13:18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종석, 케이블에서도 대세.. 채널 '드라마큐브' 연속방송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대세 연하남’ 이종석의 인기가 케이블TV에서도 이어진다.

케이블 드라마 채널에서 이종석의 파릇파릇한 초창기 시절부터 신작까지 다양한 드라마와 시트콤이 방영중인 것.

▲ 채널 DRAMAcube(드라마큐브)는 오는 3일 일요일까지 ‘너의 목소리가 들려’ 18회를 전편 연속 방송한다.(제공:티캐스트)
티캐스트 계열의 드라마 전문 채널 DRAMAcube(드라마큐브)는 오는 3일 일요일까지 ‘너의 목소리가 들려’ 18회를 전편 연속 방송한다. 시청자들이 편한 시간에 ‘너의 목소리가 들려’ 전편을 완전정복할 수 있도록 전체 회차를 전반부, 중반부 그리고 후반부로 나누어 오전, 낮, 심야 시간대에 교차 편성한다.

KBSN 드라마 채널에는 승리고 2학년 2반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 ‘학교 2013’을 방영중이다.(월-화 10:30, 화-수 09:00) 당시 고남순 역을 맡아 교복이 잘 어울리는 대표적인 스타로 우뚝선 작품이다.

MBC QueeN 채널에는 무뚝뚝하지만 귀여운 면모를 과시했던 시트콤 ‘하이킥3 짧은다리의 역습’을 통해 고등학생 역할을 맡은 풋풋한 이종석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또다른 주인공 윤상현과 이종석의 인연이 시작된 드라마 ‘시크릿 가든’은 QTV에서 2일(금) 밤 11시부터 4회 연속으로 방영 예정돼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