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3.08.02 11:44

문근영 윙크, 이광수와 함께 코믹발랄 사진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MBC 월화특별기획 ‘불의 여신 정이’(극본: 권순규 이서윤, 연출: 박성수 정대윤)의 문근영과 이광수의 깨알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그들이 ‘불의 여신 정이’ 지난 방송분에서 평범하지 않은 첫 만남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가운데, 코믹발랄한 사진이 공개되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사진 속 문근영과 이광수는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와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으며, 특히 이광수는 문근영을 위해 고개를 살짝 기울인 세심한 매너를 보이고 있다.

▲ 문근영이 '불의 여신 정이' 촬영현장에서 이광수와 함께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했다.(제공:케이팍스)
또한, 이광수의 손에는 크나큰 부채가 들려있어 그것으로 찜통 더위에 대처하고 있음을 짐작케 하고 있고 문근영은 장난스러운 표정과 동시에 카메라를 윙크를 하는 모습으로 특유의 상큼함을 발산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문근영 장난스러운 표정, 귀엽고 싱그럽다! 힐링 되는 느낌~”, “문근영 이광수, 두 사람도 묘하게 어울리는 느낌인걸?”, “이광수, 임해와는 다른 온화한 미소를 짓고 있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정이(문근영 분)과 광해(이상윤 분), 김태도(김범 분)의 아슬아슬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불의 여신 정이’는 빠른 전개로 삼각관계가 가속화될 예정이며, 정이는 광해에게 수상한 점을 느끼고 마음 졸이는 모습이 그려질 전망.

정이가 이강천(전광렬 분)에 의해 위험에 처하게 되고 광해와 태도는 그녀를 구하기 위해 합심하게 되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높일 MBC 월화특별기획 ‘불의 여신 정이’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영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