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08.01 15:03

8월 FX GIRL 주다하, '섹시 쉐프'로 깜짝 변신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FX가 8월의 ‘FX GIRL’로 선정된 주다하의 섹시 화보를 공개한다.

▲ 섹시 레이싱걸 주다하가 와일드하고 섹시한 요리사로 변신해 男心을 요리했다.(제공:티캐스트)
‘FX GIRL’은 FX에서 선보이는 TV 영상화보로, 무보정을 원칙으로 사실적인 건강미를 우선시한다. 6월 이은혜, 7월 허윤미 등 국내 탑 레이싱 모델들이 매달 ‘FX GIRL’ 로 활약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8월의 ‘FX GIRL’로 선정된 주다하는 2012 아시아 모델상 최고 레이싱걸을 수상한 국내 최고 레이싱 모델이다. 청순매력으로 남성들을 사로잡았던 주다하는 8월의 ‘FX GIRL’ 촬영을 통해 데뷔이래 가장 높은 수위의 노출에 도전하며 숨겨진 섹시미를 모두 발휘한다.

 
주다하는 ‘FX GIRL’ 화보에서 관능적이고 섹시한 쉐프로 변신한다. 타이트하고, 아찔한 유니폼을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한 주다하는 고난이도 촬영에도 불구하고 수준급의 포즈를 선보여 제작진의 박수를 받았다. 중독성 강한 MSG처럼 강렬한 화보로, ‘MSG녀’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다.

 
FX 편성담당 김혜영 팀장은 “’먹방’의 열풍에 힘입어 8월의 ‘FX GIRL’도 쉐프 컨셉으로 진행됐다. 주다하는 과감한 노출에도 자신 있는 포즈와 탄탄한 몸매로 건강미와 섹시미를 모두 발산했다” 고 전했다. 또한 “6월부터 선보인 ‘FX GIRL’ 화보에 보여주신 엄청난 관심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이색 컨셉으로 촬영될 ‘FX GIRL’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8월의 ‘FX GIRL’ 주다하의 섹시영상화보는 8월 1일(목)에 FX 채널과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FXkorea) 웹진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8월 10일(토)에는 2차 화보를 통해 비하인드 스폐셜 영상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