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임동현 기자
  • 방송
  • 입력 2013.07.31 15:22

'투윅스' 제작발표회 "삶의 목적을 찾아가는 과정을 드라마에서 보여주고 싶다"

딸을 살리고 무죄를 증명하려는 남자의 이야기, 이준기 '몸고생' 투혼

[스타데일리뉴스=임동현 기자] '여왕의 교실' 후속작으로 방송될 MBC 새 수목드라마 '투윅스' 제작발표회가 31일 오후 강남 헤리츠웨딩홀에서 열렸다.

'투윅스'는 건달로 살아가던 한 남자(이준기 분)가 자신에게 숨겨진 딸이 있고 그 딸이 백혈병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고 딸을 살리려는 찰나 살인누명을 쓰게 되면서 딸을 살리고 자신의 무죄를 증명하기 위해 분투한다는 내용으로 '내 딸 서영이'의 소현경 작가가 극본을 썼다.

제작발표회에는 이준기, 김소연, 류수영, 박하선, 이채미, 조민기, 김혜옥 등 주요 연기자와 손형석 PD가 참석해 드라마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 MBC 새 수목드라마 '투웍스' 출연진들이 '2주'를 상징하는 손가락 두 개를 펴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스타데일리뉴스

손형석 PD는 "한 회가 하루의 일정을 보여주는 새로운 시도를 했다"며 "탈주, 추적을 다루지만 휴머니즘이 있고 감동을 드리려 노력하고 있다. 인물들이 삶의 목적을 찾아가는 과정을 이 드라마를 통해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주인공을 맡은 이준기는 "현장에서 놀고 까불고 하는 편이라 배우들이 성격이 맞지 않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들 술 좋아하고 활발해서 기분 좋았다"며 "장태산이 계속 도망을 다니다보니 같이 어울리는 시간이 없다는 게 아쉽다"라고 현장의 즐거움을 전했다.

손형석 PD는 "화려한 액션이 아닌 화려한 '몸고생'을 보여줄 것이다"라며 도망다니는 장면을 찍느라 고생하는 이준기에게 미안한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건달로 살아가는 한 남자가 삶의 목적을 찾아가는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펼칠 것으로 기대되는 '투윅스'는 오는 8월 7일 밤 10시 MBC에서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