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03.22 17:19

'랜선라이프' 이영자, 개인 채널 최초 공개 '구독자 10만 이미 돌파'

▲ 이영자 (JTBC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랜선라이프’에서 예고만으로도 10만 구독자를 돌파한 ‘대형 크리에이터’ 이영자의 채널이 최초 공개된다.
  
오는 26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MC에서 크리에이터로 깜짝 데뷔를 선언한 ‘이영자채널’의 이야기가 최초 공개된다. 
  
이영자는 최근 크리에이터 대도서관의 1인 방송을 통해 크리에이터로 변신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이후 직접 연 ‘이영자채널’은 예고 영상 하나 만으로도 12만 구독자를 달성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랜선라이프’를 진행하면서 콘텐츠를 직접 만드는 크리에이터들에게 많은 자극을 받았다”고 밝힌 이영자는 자신의 최근 관심사와 이를 위해 발품을 팔고 탐구하는 모습을 콘텐츠에 담는다. 
  
26일(화) 방송분에서 이영자는 제부 박영재와의 이야기도 최초로 공개한다. 성우 박영재는 영국 BBC 드라마 ‘셜록’의 존 왓슨 역 더빙으로도 유명하다. 
  
오랜 방송 생활 동안 박영재 성우가 자신의 제부라는 사실을 이야기한 적 없는 이영자는 “서로에게 피해나 부담이 될까봐 그동안 언급하지 않았다”며 “이제는 각자의 자리에서 어느 정도 일을 잘 하고 있기 때문에 이야기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랜선라이프’에서는 ‘크리에이터 아빠 엄마’ 대도서관-윰댕과 채널을 만들어가는 이영자의 모습과, 그 콘텐츠의 정체를 확인할 수 있을 예정.
  
크리에이터 이영자의 활약은 오는 26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