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3.23 20:00

성인용품 쇼핑몰 '몽라팡', 신상품 출시 및 새티스파이어 할인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여성과 커플 성인용품 쇼핑몰 '몽라팡' 측은 4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함께 새티스파이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과거의 인식과는 다르게 최근에는 성인용품을 찾는 여성과 커플들이 많아지고 있다.        

실제 요즘에는 번화가에서 쉽게 성인용품점을 한 곳쯤은 발견할 수 있을 만큼 대중화되어가고 있으며 분위기 자체도 밝고 재미있는 느낌을 주기도 한다. 

이처럼 성인용품은 기존의 투박하고 노골적인 디자인에서 벗어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될 만큼 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여성들은 성인용품에 대한 거부감이 줄어들고 있고 커플 뿐 아니라 혼자 매장에 방문해 성인용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도 늘어나고 있다.

대전 성인용품점 몽라팡은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면 제품을 직접 작동해보고 구입할 수 있으며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온라인 몰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몽라팡 측은 "택배로 성인용품을 받을 경우 주 고객이 커플이나 여성인 만큼 택배송장에 성인용품과 관련한 용어는 일체 기입하지 않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안심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몽라팡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 여행을 준비하려는 커플들은 러브 젤과 콘돔의 구매가 높으며 최근에는 무선진동기 및 바이브레이터에 대한 성인용품 문의 또한 많아지는 추세이다"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