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임동현 기자
  • 피플
  • 입력 2013.07.30 11:15

이병헌 이민정 웨딩화보 공개 '자유로움 묻어난 색다른 매력'

8월 10일 결혼식. 이민정 소속사 "배우로서, 한 가정의 아내로서 좋은 모습 보여줄 것"

[스타데일리뉴스=임동현 기자] 오는 8월 10일 결혼을 앞둔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이 최근 촬영을 마친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 8월 10일 결혼하는 이병헌 이민정 커플의 웨딩사진(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29일 이병헌 이민정 커플이 2주 전 극비리에 한국에서 웨딩 촬영을 했고 친분이 있는 사진작가의 지휘로 동료와 지인들이 참석해 화기애애하게 촬영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들이 찍은 웨딩 화보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었다.

공개된 화보에서 두 사람은 기존의 웨딩 화보들과는 달리 의상 컨셉과 스타일링에서 모던하면서도 자유로움이 묻어나는 분위기를 연출하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 8월 10일 결혼하는 이병헌 이민정 웨딩화보(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이민정 소속사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그 동안 많은 분들이 주신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두 사람이 뜻깊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배우로 활동하면서, 한 가정의 아내로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오는 8월 10일 서울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비공개로 진행되며 현재 자세한 결혼일정은 알려지지 않은 상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