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9.03.21 06:45

자연주의 클렌징 브랜드 뷰가닉, 인디다큐페스티발 공식 협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자연주의 라이프 스타일 클렌징 브랜드 뷰가닉이 젊은 독립 영화인들의 소통의 장인 인디다큐페스티발을 공식 협찬한다. 오는 3월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서울 롯데시네마 홍대입구점에서 열리는 인디다큐페스티발은 국내 독립 다큐멘터리 영화제 중 가장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영화제다.

올해로 19회째를 맞은 인디다큐페스티발은 '실험, 진보, 대화'라는 슬로건으로 국내 독립다큐멘터리의 새로운 제작자 발굴과 흐름을 주도해온 영화제로 꼽힌다. 매년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꾀하며 관객 맞이 채비에 나선 인디다큐페스티발의 올해 경향은 크게 페미니즘, 재개발과 도시, 노동, 청년의 내일, 국가의 경계로 요약할 수 있다.

뷰가닉의 관계자는 “사회 저변의 문제에 꾸준한 관심과 소통의지를 기울여온 인디다큐페스티발을 통한 문화 후원으로 뷰가닉의 주요 고객인 여성의 고민, 여성을 둘러싼 문제적 이슈에 함께 동참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클렌징 브랜드 뷰가닉의 제품 라인은 현재 ‘뷰가닉 브라이트닝 페이셜 바’와 ‘뷰가닉 딥 클렌징 페이셜 바’ 2종이 선보여진 상태다. 두 제품 모두 미세먼지 흡착에 유용한 피트산(쌀겨 추출물)과 알긴산(해조류 추출물), 인체의 눈물의 체액을 모방해서 만든 물인 생체모방수가 들어가 있어 ‘안티-더스트(Anti-Dust)’ 기능까지 겸비했다.

화이트 컬러의 브라이트닝 페이셜 바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세안을 원하는 민감성 피부에, 블랙 컬러의 딥 클렌징 페이셜 바는 대나무숯 스크럽 성분까지 들어가 있어 깔끔한 모공케어까지 원하는 지성 피부에 적합하다.

한편 영화제 기간 동안 뷰가닉의 페이셜 바 2종 세트는 영화제가 열리는 롯데시네마 홍대입구 로비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