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9.03.19 18:27

'비포썸라이즈' 신지영-신동의, 데이트 모습 공개

▲ MBN '비포썸라이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썸여행자들 중 ‘막내둥이’들의 데이트 모습이 공개된다.

19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N '비포썸라이즈'에서는 신지영(사이클 선수, 23)과 신동의(버클리 음대 출신 싱어송라이터, 24)의 데이트 모습이 공개된다.

스페인 그라나다에서 새롭게 합류한 신지영과 데이트에 나선 신동의는 “뭐 하고 싶어? 첫 데이트인데”라고 첫 마디를 내뱉었다. 그러자 신지영은 “스페인이라는 곳을 처음 와서 이곳저곳을 다 다니면서 구경하고 싶어”라고 답했다.

이에 신동의는 “나는 동생이랑 데이트를 하는 게 처음이야. 항상 누군가와 데이트를 하거나 시간을 가지면 형이나 누나였어. 그래서 느낌이 좀 다른 것 같아”라고 연하와의 데이트에 설렘을 드러냈다.

그러자 신지영은 “반전이었어. 오빠랑 데이트할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어. ‘내가 데이트를 하면 이 사람이랑은 괜찮을 것 같다’라고 생각한 사람이 있었어”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신동의는 “그게 누군데?”라고 물었고, 신지영은 “그건 나중에 확인하세요”라고 재치 있게 답하며 이야기를 마무리 지었다.

스파크 튀는 첫 만남은 아니지만 ‘막내둥이’들의 알콩달콩함을 엿볼 수 있는 두 사람의 데이트 모습은 19일(화)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N '비포썸라이즈'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