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9.03.19 18:19

기미 및 잡티 제거 도움 ‘디스커버리 피코’ 시술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노화가 시작되면 사람들은 대부분 젊어 보이길 원한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동안의 핵심 요인은 ‘주름 없이 매끈한 피부’이다. 이에 기초 스킨케어는 물론, 세럼, 에센스, 수분크림, 아이크림 등 다양한 제품들로 피부를 가꾸는 사람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화장품들로 눈에 띄는 효과를 보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때문에 즉각적인 효과를 위해 시술을 선택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중요한 것은 자신의 외모와 어울리도록 자연스럽게 되는 것이다. 실제로 온라인 성형 커뮤니티에서는 동안을 위한 각종 시술에 대해 얼마나 자연스러운지 평가를 주고 받기도 한다.      

▲ 청주미소가인피부과 김영기 원장

자연스러운 시술을 원하는 분위기 가운데 디스커버리 피코를 이용한 피코레이저 시술이 관심을 받고 있다. 기미레이저 및 잡티제거레이저 디스커버리 피코는 시술법이 자연스럽고 간편한 비수술 동안 성형 시술로 주목을 받고 있다.      

기미, 주근깨, 피부톤, 색소침착 등 다양한 피부 문제점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디스커버리 피코는 미국 FDA, 한국 FDA, 유럽 CE 등에서 안정성과 효과를 입증한 최신 레이저이다.      

청주미소가인피부과 김영기 원장은 “젊어 보이는 얼굴을 위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디스커버리 피코는 다양한 파장의 레이저를 이용해 주변 피부조직에 열손상이 거의 없으며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기대할 수 있다. 때문에 기미제거, 잡티제거, 검버섯제거, 얼굴기미제거 효과가 뛰어나 기미레이저후기로 좋은 반응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청주미소가인피부과 김영기 원장은 “얼굴기미치료뿐만 아니라 문신제거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에 색소침착레이저로서 색소침착치료까지 가능하다”며, “기존 레이저보다 더 빠르고 균일하게 레이저빔을 전달해 시술 시 통증이 적다”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