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3.19 12:24

모이식품, ‘모이도미솔’ 선봬... 환절기 목건강에 도움

▲ 모이식품의 도미솔 제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환절기와 더불어 연일 미세먼지 나쁨 수준이 이어지며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 외출을 자제하고, 외출 시에도 마스크 착용이 필수인 만큼 특히 기관지가 약한 어린이들, 노인들은 물론 젊은 층도 환절기목건강에 주의해야 한다. 이에 자체 특화기술을 이용해 약선식품을 선보이는 모이식품이 목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모이도미솔’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모이도미솔은 모이식품의 ‘코디사폰(밀리타리스 동충하초)’과 전통비법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법제 증숙 도라지의 건강함을 물, 설탕, 방부제 등 첨가물 없이 가마솥 전통 방식으로 농축해 담아냈다.

모이식품 측은 "모이 도미솔은 도라지 법제 발효기술로 탄생한 인삼 사포닌(진세노이드 계열)과 도라지 사포닌(플라타고딘 계열) 항산화 물질이 함유된 도라지를 사용하여 미세먼지에 약해진 기관지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이어 “흑보리를 배지로 재배하는 코디사폰 버섯은 면역력 증진을 다량 함유하고 있으며, 독소제거 및 신장기능 강화 등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며 "모이식품은 국내산 농수산물 품질관리법에 의해 우수 관리 인증을 받은 재료를 사용해, 재료의 특성에 맞는 수치법제를 통해 독성과 자극성을 없애 안전하게 만든다”고 전했다.

한편, 모이식품의 목 건강기능식품은 모이도미솔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도미솔119RO 두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 구매 시 미세먼지 마스크도 함께 증정한다.             

그 밖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