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03.19 00:32

[S종합] ‘동상이몽2’ 메이비♥윤상현, 데이트 4번→결혼→외출 2번 ‘다둥이 부모의 삶’

▲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윤상현, 메이비 부부의 첫 만남부터 다둥이 부모가 된 지금까지의 스토리가 모두 공개됐다.

1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안현모-라이머 부부, 정겨운-김우림 부부, 윤상현-메이비 부부 그리고 스페셜 MC로 가수 이수영이 출연했다.

이날 윤상현, 메이비 부부는 첫 만남을 회상했다. 두 사람은 만난 지 두 달 만에 초고속으로 결혼한 사실을 언급했다. 메이비는 “결혼 전에 네 번 데이트했다. 밥 네 번 먹고 오빠랑 결혼한 거야?”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윤상현은 인터뷰에서 “결혼을 빨리하고 싶었다”며 “30대에 결혼해서 예쁜 가정을 꾸리고 싶었는데 마흔이 넘어가니 마음이 조급해지더라”고 이르게 결혼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첫 만남을 설명했다. 그는 “메이비의 지인에게 소개팅할 거냐는 질문을 들었는데, 당시 메이비가 누군지도 몰랐다”라고 말했다.

이에 메이비는 “첫인상이 이상했다. 첫 만남에 전 여자친구 이야기를 5~6시간을 하더라”라며 “‘소개팅이라고 생각을 안 하나?’ 싶었다. 그런데 그게 기분이 나쁘지 않았다. ‘이런 사람이 있구나’하며 구경했다”고 설명했다. 

윤상현은 “(메이비가) 처음에 너무 말라서 내 이상형과 거리가 멀었다. 그래서 옛날이야기나 해야겠다 싶었다”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그랬더니 그 친구의 성향이 생각이 안 나서 다시 만나 밥을 먹자고 했다. 이상하게 집에 데려다주고 나면 또 생각이 나더라. 세 번째 만남에는 차 안에서 새벽까지 이야기했고, 네 번째 만남에 메이비가 월남쌈을 해줬는데 요리하는 뒷모습을 보고 결혼 결심이 섰다”고 말했다.

이후 메이비는 결혼 후 외출한 게 단 두 번뿐이라고 고백했다. 메이비는 “2월에 결혼해, 3월에 임신했지”라며 “이후엔 임신 초기에 조심해야 해서, 이후에는 메르스 때문에” 등의 이유로 집에만 머물렀음을 설명했다. 

▲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라이머는 북미 정상회담의 외신캐스터로 활약한 안현모를 톡톡히 외조했다. 라이머는 안현모를 위해 북한 관련 서적을 잔뜩 사다줘 안현모를 감동케 했다. 이어 안현모의 곁에서 함께 북한을 공부하는 열의를 보이기도 했다. 

이에 안현모는 “포모도로 공부법이란 게 있다”며 “25분 공부하고 5분 쉬고 하는 것”이라고 공부법을 소개했다. 이후 두 사람은 타이머를 맞춰놓고 공부했지만, 금세 라이머는 지쳐 모두를 웃게 했다.

다음날 라이머는 2차 북미 정상회담을 동시통역하는 안현모를 SBS에 출근시켜줬다. 그는 “긴장하지 말고 잘해”라고 안현모를 응원했다.

안현모가 열심히 일하는 사이에 라이머는 SBS 라디오국을 찾아 과거 함께 일했던 ‘컬투쇼’ PD와 뮤지를 만났다. 그는 “아직도 아내에게 미안한 게 있다. 아내가 내가 원하는 삶을 살아야겠다며 7년간 다닌 회사를 퇴사했는데, 3개월 만에 저를 만나고 결혼했다”라며 “유학도 가고, 여행도 가고 싶었을 텐데 나한테 묶인 것 같아 고마우면서도 미안하다”고 말했다.

이를 영상으로 본 안현모는 “저는 오히려 든든하게 저를 믿어주는 제 편이 있어서 뭐든 잘하게 됐다”며 라이머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정겨운, 김우림 부부는 김우림의 절친한 친구들과 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우림과 예고시절부터 10년간 우정을 쌓아온 친구 중에는 청일점도 있었다. 이에 정겨운은 질투했다.

이들을 맞이하기 위해 요리를 만들던 두 사람은 별안간 와사비를 찾았다. 홍일점인 친구에게 장난을 치기 위해 무스비 안에 와사비를 잔뜩 짜 넣었다. 이에 김우림은 “오빠가 해봐”라고 제안했고, 정겨운은 능글맞게 무스비를 홍일점 친구에게 먹이기 위한 연기를 했다.

이후 김우림의 친구들이 찾아왔고 정겨운은 10살이라는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잘 어울려 놀았다. 두 사람은 “우리가 직접 요리한 거야. 보기보다 맛있어”라고 준비한 음식을 내왔다. 그러면서 청일점 친구에게 와사비 무스비를 건넸다. 그러나 비명은 다른 친구에게서 들렸다. 다른 친구가 와사비 무스비를 먹은 것. 이에 정겨운, 김우림 부부는 폭소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