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3.18 19:00

성인용품 쇼핑몰 바나나몰, 美 전립선 의료용품 아네로스 최저가 판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국내 성인용품 쇼핑몰 바나나몰이 북미 전립선 마사지기 아네로스(Anerose) 제품을 국내 최저가로 판매한다.

바나나몰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해외 직수입 제품인 아네로스를 국내 최저가로 판매할 것"이라고 18일 밝혔다.             

아네로스는 의료 목적으로 나온 전립선 마사지기다. 북미의 유력 비뇨기과 전문의들에 의해 대중적으로 알려지기 시작했다. 해당 제품은 의사의 도움을 받지 않고도 집에서 간편히 사용할 수 있어 큰 반향을 낳았다.         

때문에 북미의 아네로스를 비롯해 일본의 에네마구라(Enemagura) 등 세계적인 전립선 마사지 제품은 의료용 실리콘과 의료용 플라스틱 등을 사용하고 있다. 남성 건강에 큰 영향을 끼치는 전립선은 자극에 있어 안전이 가장 우선시되기 때문에 소재와 재질이 가장 중요하다.   

바나나몰 마케팅기획전반을 책임지고 있는 송용섭 팀장은 "아네로스 등 전립선 마사지를 위한 의료기기 및 성인용품은 품질이 가장 중요하다. 정품 사용이 필수"라고 말하는 한편, "바나나몰은 해외 직수입을 통해 정품만을 판매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과 경기도 의정부시 등에 위치한 바나나몰 오프라인 매장 역시 다양한 전립선 마사지 제품의 판매를 통해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 

송 팀장은 "전립선 마사지 제품이 의료 용품을 넘어 성인용품으로 범위가 확대되는 만큼 이에 대한 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 밝히며 "미국의 아네로스, 일본의 에네마구라 등 해외 선진국에서 발매된 다양한 제품 직수입을 통해 고객 만족을 이끌고 있다"고 덧붙였다.      

19세 이상이면 포털 사이트 구글에서 바나나몰을 검색하면 접속이 가능한 바나나몰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기한 정보를 자세하게 파악할 수 있다. 강남 성인용품 바나나몰과 의정부 바나나몰 등 오프라인 매장 역시 제품 설명과 구매에 대한 문의를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