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3.18 13:20

수술 대안 남성필러, 간단하지만 유의사항 점검해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남성의 왜소콤플렉스 문제는 일부 사회생활에까지 영향을 주게 돼 원활한 대인관계 혹은 직장생활의 걸림돌이 되기도 한다.  

이러한 문제를 가진 이들이 자신감을 회복하고 성 생활에서 만족을 찾기 위해 남자확대수술을 고민하기도 한다. 하지만 절개나 보형물을 삽입하는 확대수술에 대해 거부감이 들어 고민에 그치기만 하는 이들이 많다. 이때 남성수술을 대체할 수 있는 방법으로 주사기를 이용해 필러를 주입하는 남성필러 ‘필러음경확대’가 있다.

▲ 나인비뇨기과 박수환 원장

나인비뇨기과 박수환 원장은 “간단한 시술이어도 후회 없는 필러 확대 효과를 얻기 위해선 풍부한 진료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비뇨기과를 찾는 것이 좋다. 개인의 상태 및 니즈를 세심하게 고려해 1:1 맞춤 디자인을 바탕으로 숙련된 의료진이 시술한다면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안정성이 검증된 필러를 사용해야한다는 것을 강조했다. 나인비뇨기과 측에 따르면 구체적인 상담과 정밀 진단을 거친 후 환자의 니즈에 따라 가정 적합한 정품 필러만을 엄선해 시술해야 한다.

그렇다면 남성 왜소콤플랙스를 해결해줄 ‘필러음경확대’ 시술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박 원장은 "해당 시술에는 H.A 히알루론산필러, P.L 파워필, A.L 아쿠아필러 등이 있다"며 "그중에서도 H.A 히알루론산필러에는 쥬비덤, 레스틸렌, 큐젤 등이 있고 이들은 오랜 시간 환자들에게 사용됨으로써 그 효과와 안정성을 검증받았다"고 밝혔다. 

박 원장은 “P.L 파워필과 리프팅 음경확대를 병행하는 경우도 있다. 리프팅 실을 이용해 음경에 뼈대를 굳건히 세우고 필러를 삽입하면 음경의 볼륨이 채워진다. 발기 시 밀도가 기존의 3배 이상으로 증진된다. 더불어 파워필은 KFDA 승인으로 안정성도 도모할 수 있다. 때문에 염증, 감염 등의 부작용 발생률이 떨어진다”고 설명했다.

한편, 필러 시술은 남성에게 가장 중요한 부위인 ‘음경’에 적용되는 시술이다. 따라서 확대 효과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안정성’이 우선되어야 한다. 개인에 따라 염증이나 붓기 등의 부작용 우려도 있으니 사전에 유의사항을 꼭 체크하는 것이 좋다. 시술을 결정했다면 숙련된 의료진과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시술 과정, 주의사항을 고려한 뒤 자신에게 적합한 필러를 선택해 시술에 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