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3.07.29 11:47

'컬투의 베란다쇼' 여배우들의 드레스 전쟁, ‘여민정’ 출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9일(월) 방송되는 '컬투의 베란다쇼'에서는 배우 여민정이 출연해 ‘시상식 노출’에 대한 진실을 밝힌다.

생애 처음으로 레드카펫을 밟은 배우 여민정은 영화팬들과 언론의 주목을 받기 위해 허벅지가 깊게 파여 자연스럽게 속옷이 노출되는 드레스를 골랐다. 하지만 정작 화제가 된 건 ‘가슴 노출’. 레드카펫을 걷던 중 드레스의 한쪽 어깨끈이 흘러내려 가슴의 일부가 노출되는 사건이 발생한 것이다.

▲ 29일(월) 방송되는 '컬투의 베란다쇼'에서는 배우 여민정이 출연해 ‘시상식 노출’에 대한 진실을 밝힌다.(제공:MBC)

하지만 그녀는 가슴이 노출되는 상황에서도 오히려 여유로운 미소를 지어 ‘뜨고 싶은 무명 여배우의 의도적 노출’이라는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현재 예능과 코미디프로에서는 여민정의 드레스 노출사고에 대한 패러디가 연일 쏟아지고 있는 상황.

자신을 둘러싼 소문과 사건에 대한 진실을 밝히겠다며 여민정이 '컬투의 베란다쇼'를 찾았다. 문제의 드레스도 직접 가지고 나와 드레스 대여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노출사고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밝힌다.

7월 29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컬투의 베란다쇼'에서는 여배우의 드레스를 책임지고 있는 디자이너들이 밝힌 ‘레드카펫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