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03.15 11:33

'먹다 보면' 돈스파이크X존박, '멕시코X텍사스' 요리 조합에 황홀경 '1인 4메뉴'

▲ MBC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오늘(15일) 방송되는 MBC ‘돈 스파이크의 먹다 보면’에서는 최고의 레시피를 위해 미국으로 향한 돈 스파이크와 존박의 마지막 여정이 그려진다.

최고의 바비큐 맛을 찾기 위해 미국 여정 내내 브리스킷만을 고집한 돈 스파이크가 돌연 브리스킷과의 이별을 선언했다. 끝없는 고기 먹방에 지쳐 결국 브리스킷과의 연애를 잠시 종결한 이들이 향한 곳은 오직 텍사스에서만 맛볼 수 있다는 텍스맥스 요리 맛집.

텍사스 스타일의 멕시코 요리를 뜻하는 텍스맥스는 바삭하고 고소하면서 매콤한 맛을 자랑한다. ‘멕시코x텍사스’ 요리의 조합에 돈 스파이크는 1인 4메뉴를 소화하며 브리스킷에서 벗어난 기쁨을 마음껏 드러냈다는 전언이다.

그렇게 다음 여정지인 포틀랜드로 떠난 돈 스파이크와 존박은 엄마의 손맛을 느낄 수 있다는 포틀랜드 전통 가정식 맛집으로 향했다. 환상의 맛은 물론 정성까지 가득 담긴 가정식 요리에 반해버린 돈 스파이크는 가게 셰프에게 레시피 전수를 간청, 결국 그의 집에 초대받는 기회까지 얻게 됐다. 최고의 셰프 하우스에서 전수받은 포틀랜드 전통 가정식 레시피는 오늘 방송에서 공개된다.

‘돈 스파이크의 먹다 보면’은 미식 로드 여행을 통해 레시피를 개발한 뒤 한국에서 팝업식당을 열 예정이다. 그들의 특별한 여정은 방송은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