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9.03.15 11:19

환절기 피부개선, 핑크주사 도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환절기만 되면 많은 여성들이 피부 때문에 고민을 한다. 환절기엔 겨울철 찬바람에 거칠어진 피부가 더욱 건조해지고, 각종 트러블이 발생할 확률이 크기 때문이다. 

피부 건강을 위해서는 피부장벽을 튼튼히 가꾸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장벽은 피부의 가장 바깥쪽에 있는 각질층으로 피부 최초의 방어막이라 할 수 있다. 이 피부장벽이 약화되면 외부로부터 자극을 쉽게 받아 각질이 잘 일어나고 민감성 피부염이 발생하기도 한다. 

▲ 천안 이젠의원 이란 원장

이에 최근에는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화장품이나 시술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 대표적인 시술인 ‘핑크주사’는 피부 속 건강을 회복시켜 피부 스스로 건강해 질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천안 이젠의원 이란 원장은 “핑크주사는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등의 다양한 영양소와 성장인자를 포함한 54가지로 구성된 복합성분과 히알루론산의 최상의 조합 비율로 만들어졌다. 건강한 피부 세포가 생성되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줄 뿐만 콜라겐 생성을 통해 피부세포 장벽을 강화함으로써 손상된 피부를 스스로 회복하게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핑크주사는 피부와 같은 삼투압과 PH로 맞춰져 있어 시술 시 부기와 발염감 및 통증, 자극이 거의 없다. 또한 정밀하게 제조 생산하여 세포 독성이 없으며 철저한 멸균과정을 거친 무방부제의 무자극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이란 원장은 “같은 시술이라도 개인의 피부 특성에 따라 적용법이 달라지므로 반드시 경험이 풍부한 전문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핑크주사는 건성피부, 민감성 피부, 손상이 심한 피부, 울긋불긋 홍조가 있는 피부 등 다양한 피부타입에 적용가능하며 레이저 시술과 함께 사용할 수도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