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9.03.14 09:05

‘토니, 재원의 톡! 라이브’, 시청자 사로잡은 솔직담백 토크쇼

▲ 톡!라이브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토니안과 이재원이 13일 오후 유튜브를 통해 방송된 ‘토니, 재원의 톡!라이브(이하 톡라이브)’에서 강타와 함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토니안과 이재원은 건배로 시작을 알렸다. 토니안은 “방송 중에도 진솔한 술자리가 많다. 저희 방송 같은 경우는 편집이 없기 때문에 속 시원한 이야기들이 방송으로 나올 것 같다”며 프로그램을 소개했고 이재원 역시 “술자리에서 나오는 내용을 솔직하게 들려드리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고 스튜디오가 진짜 술집에 온 느낌이 난다”며 소감을 전했다.

첫 게스트로 등장한 강타는 오랜만의 만남에 “어색하다. 그런데 원래 술자리에서도 처음엔 어색하지 않나. 첫 방송이다 보니 더 어색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프로그램의 방향성에 대해 토니안과 이재원은 “우리가 첫 방송이다 보니 막막한 느낌이 있다”고 말하자 강타는 “나도 같이 의견을 내며 만들어가면 되겠다”며 일일 도우미로 나섰다.

토니안은 “우리가 아이돌들을 모아 그들의 진실한 이야기를 이끌어내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하는 고민을 털어놓았고 강타는 “소속사에 후배들이 많다. 나는 그런 마음이 아닌데 후배들은 우리를 어려워한다. 후배들이 이야기를 할 수 있게끔 이끌어야 할 것 같다”며 조언했다.

요즘 아이돌들과 친하게 지내는 방법에 대해 강타는 “공감대를 만드는 게 중요한 것 같다. 나이의 차이도 있다 보니 그 친구들이 쓰는 말이나 트렌드를 알아두는 게 중요하다. 트렌드라는 게 말투라는 것도 있지만 좋아하는 영화나 패션 등으로도 풀어나갈 수 있다. ‘나 때는 말이야’가 아닌 우리가 같이 이 시간을 살아가고 있음을 알아야 할 것 같다”며 덧붙였다.

코너 ‘남이 쓴 프로필 그건 니 생각이고’에서는 강타와 두 MC의 우정이 빛났다. 회사에서 미는 공식 비주얼 멤버라는 소개에서 ‘그건 니 생각이고’를 든 강타는 “저희 때는 비주얼 센터가 없었다. 돌아가면서 센터를 섰었다”고 반박 의견을 냈다. "우리 회사에 저와 비슷한 라인의 친구들이 있다. 최강창민이나 최시원 같은 친구들이 나보다 업그레이드된 느낌이다. 비주얼은 그 당시 멤버들이랑 같이 있을 때 멤버들과의 모습이 빛나서 그런 것 같다”고 전했다. 또 “H.O.T 콘서트 후 외모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팬분들에게 추억을 되돌려 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자기 관리 중임을 밝혔다.

시청자 질문으로 들어온 회사 이사로 활동에 대해 강타는 “비등기 이사다. 출근을 계속할 수 없기 때문에 프로듀싱에 참여하거나 아티스트 멘탈 케어 등의 일을 한다. 아이들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미리 나올 곡에 대해 의견을 나눈다”고 전했고 토니안 역시 “H.O.T에 관한 일을 하고 있으니 가장 큰일을 한다. 강타가 많은 일을 끌어 주고 있으니 충분히 많은 일을 하고 있는 게 아닌가 싶다”고 말했다.

결혼에 대한 생각을 묻자 강타는 “희준이 형이 예쁘게 사는 걸 보면 장가가고 싶은 생각도 있지만 이제 나 혼자 있는 이 공간이 너무 익숙하고 누군가를 받아들이기가 두렵다. 잘할 수 있을지 두렵다. 어느 순간 느낌이 오면 결혼을 빨리한다는데 솔직히 무책임하게 되지 않을까 걱정이다. 왜냐면 생각보다 자유롭게 살다 보니 상대방을 위해 공간을 나누고 하는 일에 지치지 않을까 싶다”며 속내를 드러냈다. 이재원 역시 “내가 점점 늦어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그게 불안하고 걱정이 된다”며 자신의 생각을 덧붙였다.

이어 강타는 시작할 때 들고 온 봉투를 열어 사온 안주를 공개했다. 파와 라면을 준비한 강타는 “라면이 아닌 안주다. 국물까지 나온다”라고 말한 후 라면을 잘게 부쉈고 잘게 부순 면과 파를 이용해 국물 요리와 졸인 라면 요리를 선보였다. 강타의 요리를 먹어본 두 MC는 “이날까지 먹어본 국물요리 중에 정말 맛있었다. 이상하게 사골 느낌이 난다. 밖에 계신 분들에게도 이 맛을 알려드리고 싶다”고 극찬했고 국물 요리를 먹어본 팬들 역시 ‘맛있다’며 칭찬했다.

강타는 다음 이어진 코너 ‘쇼! 음주 중심’에서 한동준의 ‘그대가 이 세상에 있는 것만으로’를 골랐다. 강타는 “이 곡이 한동준 선생님이 SM에 있으셨을 때 내셨던 곡이다. 토니형이 오디션에서 이 노래에서 부르는 모습이 잊혀지지 않는다”며 비하인드스토리를 공개했다. 강타는 즉석에서 주인공인 토니안을 위해 직접 피아노 반주를 쳤고 토니안의 감미로운 보컬과 환상적인 무대를 만들었다.

이어 마지막 순서로 세 사람은 기념사진을 찍으며 방송 마무리를 알렸다. 강타는 “방향성을 못 잡은 것 같다. 당장 다음 주에 아이돌 후배들을 만날 텐데 어떻게 하냐”며 걱정했다. 이때 문희준에게 전화가 왔다. 세 사람은 다음날 생일을 앞둔 문희준에게 축하 노래를 불렀고 문희준은 음주 생방송이라는 말에 당황했지만 “갑자기 생일날 노래를 하길래 놀랐다. 되게 재미있는 방송이다”며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또 “라이브로 노래를 불러 줬는데 부른 거라고 느껴지지 않고 노래를 튼 줄 알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강타는 마지막 출연 소감으로 “와서 술 마시고 가는 느낌이 들었는데 이게 좋은 것 아닌가 싶다. 프로그램이 어떻게 가야 하나 하는 이야기를 못 나눴음에도 우리의 이야기에 길이 있지 않을까 싶다. 오늘처럼만 아이돌 후배들을 편하게 해주면 방송이 끝나고 나갈 때도 좋을 것 같다. 우리들의 술자리를 옆에서 보시는 것과 같다 보니 색다르고 재밌는 매력이 있는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세 사람은 마지막으로 카메라를 보며 ‘톡! 라이브 랜선 치얼스’를 외치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