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정한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9.03.13 10:02

광희, '쇼핑의 참견'서 특유의 센스로 사연자 감동 시켰다

▲ '쇼핑의 참견' 광희 (KBS Joy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정한호 기자] 광희가 ‘쇼핑의 참견’에서 특유의 센스로 사연자를 감동 시킨다.

오는 14일(목) 첫 방송되는 KBS Joy 새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에서는 8년 넘게 사귄 여자친구 집에 첫 인사를 가는 사연자가 등장해 MC들에게 예비 장인, 장모님의 호감을 살 수 있는 선물을 물어본다. 

이에 MC들은 각자가 생각하는 최고의 선물을 제시, 사연자의 맘에 꼭 맞는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승부욕을 불태웠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쇼핑의 참견’이라는 제목에 걸맞게 사연자에게 도움이 될 만한 아이템을 고민하고 직접 구매한다고.

특히 제대 후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광희는 아이템 선정부터 날카로운 눈빛을 발사, 신들린 손놀림으로 검색을 시도해 웃음에 시동을 건다. 홈쇼핑을 미친 듯이 본다는 자칭 ‘홈쇼핑 마니아’답게 자신감 있는 태도로 예비 장인, 장모님의 마음을 사로잡을 선물을 찜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연예계 마당발로 통하며 자타공인 ‘인싸’로 알려졌던 광희의 새로운 모습이 밝혀진다고 해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그의 반전 매력에 제작진들 역시 깜짝 놀랐다고.

‘쇼핑의 참견’은 이상민, 민경훈, 황광희, 송해나, 지숙이 MC로 출격해 시청자들의 쇼핑 고민을 날려주는 신개념 토크쇼다.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아이템과 직접 보고 쓴 생생한 리뷰까지 전달해 잠들어 있던 쇼핑 본능을 깨울 프로그램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선물을 고를 때 어머니 집중 공략파, 아버지 집중 공략파로 파가 나뉘어져 누구를 공략할지 MC들마다 그럴듯한 이유를 가지고 아이템을 선정한다는 점이 내일 첫 방송의 꿀잼 포인트. 하나의 사연에 대해 장어, 북유럽 접시 세트 등 MC들이 생각하는 아이템이 달라 보는 것만으로도 빅재미를 투척할 전망이다.

한편, 다섯 MC의 케미가 기대되는 KBS Joy 새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은 내일 14일(목) 밤 9시 50분에 KBS Joy에서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