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공연
  • 입력 2019.03.12 18:31

'지킬앤하이드' 민우혁X전동석, 지킬에 이어 하이드 콘셉트 사진 공개 '완벽 재현'

▲ 민우혁, 전동석 (오디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뮤지컬 배우 민우혁, 전동석의 연습실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가 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가 이번에는 두 배우의 ‘하이드’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컬이 있는 장발과 짙은 스모키 분장을 하고, 블랙 퍼 코트(Fur Coat)와 탑 햇(Top Hat)으로 무대 위 ‘하이드’를 완벽하게 재현했다. 특히, 두 배우가 기존의 작품에서 보여줬던 캐릭터들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줌으로써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에서 선보일 연기변신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영국의 소설가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씨의 이상한 사건'을 원작으로 세계적인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이 작가 레슬리 브리커스와 협력하여 탄생시킨 작품이다. 한 인물이 가진 두 가지 인격, ‘지킬’과 ‘하이드’로 ‘선’과 ‘악을 상징, 표현하며 인간 내면의 이중성을 다룬다.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와 귀에 쏙쏙 박히는 음악, 몰입도 높은 무대 연출을 비롯해 조승우, 홍광호, 박은태, 민우혁, 전동석, 윤공주, 아이비, 해나, 이정화, 민경아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2018년 11월 개막한 이래 현재까지 매 회 100%의 객석 점유율과 98%의 유료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대한민국 뮤지컬 흥행의 역사를 새롭게 써내려 가고 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5월 19일(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되며, 샤롯데씨어터 홈페이지를 비롯해 하나티켓, 예스24,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