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3.12 14:00

성인용품 사이트 만냥몰, 센스토이 신제품 '레이디브레스' 런칭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판매 사이트 '만냥몰'에서 지난 2월 11일 센스토이의 신제품 '레이디브레스'를 런칭했다고 12일 밝혔다.

레이디브레스는 센스토이에서 새로이 출시한 바이브레이터 제품이다.

레이디브레스란 이름에 걸맞게 여성구매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여심을 저격할 수 있게 제작된 제품이다.

사이즈는 273 x 76 x 35.5 (mm), 무게는 228g 으로 내장되어 있는 하이퀄리티의 모터로 각기 다른 11가지 모드의 진동을 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만냥몰 관계자는 "레이디브레스는 전면 실리콘 소재를 사용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제작됐으며 생활방수 기능으로 인해 물로 세척이 가능하고, 관리가 편리하다"고 밝혔다. 

USB 충전방식을 채택하여 번거롭게 건전지를 갈아끼울 필요없이 USB 케이블만 연결하면 제품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을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상단 버튼을 5초간 누르고 있으면 순식간에 제품의 최대파워로 도달하는 기능이 존재한다.

업체 관계자는 "보다 안전하고 양질의 성능의 제품을 구비하기 위해 레이디브레스를 런칭했고, 기존제품들보다 레이디브레스의 고객 만족도가 우수하다"라며, "앞으로도 이에 그치지 않고 계속해서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고품질의 제품을 런칭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만냥몰에서는 런칭기간 중 레이디브레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기존 사은품과는 별도로 유니더스 콘돔 1BOX와 핑거가드 5p를 추가로 증정한다.

거기에 더해 레이디 브레스는 여성용 제품이기에 에그 바이브레이터 증정 이벤트에도 해당된다.

또한 레이디브레스를 구매 후 사진 3장 이상의 포토후기를 작성할 경우, 후기의 내용을 따지지 않고 일체형바이브레이터 '8단 러브터치' 제품을 무료로 보내주고 있다고 밝혔다. 

만냥몰은 성인용품 업체로, 자체적인 성인쇼핑몰과 매장을 운영하며 배송까지 직접 진행하고 있다. 이 업체는 30여 개 이상의 폭넓은 카테고리 제품을 다루는 것은 물론, 나아가 색다른 독점상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만냥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