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9.03.11 14:54

'밝히는 연애코치' 홍석천, 애정결핍 여자친구 사연에 고군분투

▲ 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밝히는 연애코치’에서 브라질리언 왁싱을 강요하는 애인 때문에 모두를 경악시킨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10일(일) 방송된 라이프타임 연애 상담쇼 ‘밝히는 연애코치’에서는 상상을 초월하는 애정결핍 여자친구에 대한 사연이 공개됐다. 일대일 코칭을 맡은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오빠’ 홍석천은 “이정도면 집착증 2기”라며 혀를 내둘렀다. 또 이 날 방송에서는 집착과 사랑의 기준에 대한 신동엽, 박나래, 한혜연, 임현주 등 연애코치 어벤져스들은 진솔한 조언과 ‘건강한 연애’에 대한 솔직한 경험담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홍석천은 집착이 심한 애정결핍 여자친구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은 사연자에게 바로 실천가능한 3단계 조언을 건네 연애코칭 어벤져스의 면모를 뽐냈다. 친구들 모임에 매번 따라오는 것은 물론, 브라질리언 왁싱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하려는 애인에 대한 분석부터 A/S 솔루션까지 책임진 것. “여자친구가 하고 싶은 것을 찾아 바쁘게 만들어라” 등 현실조언으로 사연자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또 사연자와의 전화통화에서 반전의 결과가 공개돼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사연자는 “여자친구가 바리스타 수업을 등록해 자신의 꿈을 찾았다”며 성공적인 연애코칭 결과를 예상하게 했다가 “그런데 여자친구가 제 몫까지 수강신청했다”고 전한 것. “석천 형님께서 50%만 지원해주시면”이라는 사연자의 능글맞은 A/S 요청에 홍석천은 “커피 배워서 저희 가게로 오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이날 ‘밝히는 연애코치’의 애.정.코(애매한 애정문제를 정해주는 코치)에서는 뱃살에 대한 귀여운 고민도 공개돼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 후문.

라이프타임 채널의 연애 상담쇼 ‘밝히는 연애코치’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통해 실제 사연을 모집 중이다. 신동엽, 박나래, 홍석천, 한혜연, 임현주 등 ‘연애 천재’로 통하는 최강 연애 코치들의 대담한 조언으로 차별화된 연애 토크쇼로 시청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