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9.03.07 17:50

'오늘도 배우다' 김용건, 박정수 위해 흑기사로 변신 '상남자 매력'

▲ MBN '오늘도 배우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김용건의 의리의리한 상남자 매력이 폭발한다. 

오늘(7일) 방송될 MBN 예능프로그램 ‘오늘도 배우다-오.배.우’(이하 ‘오배우’) 4회에서는 김용건이 버럭 여사 박정수를 위해 흑기사를 자청, 사골처럼 진한 동료애(愛)로 대낮에 쾌속 질주를 펼친다.  

이날 추억의 놀이로 동심을 소환하는 다섯 배우는 박 터지는 ‘신발 던지기’ 게임으로 안방극장을 유쾌하게 물들인다. 특히 박정수의 든든한 흑기사가 된 김용건이 멋짐을 폭발시키며 진한 상남자의 향기를 내뿜는다.  

김용건은 ‘신발 던지기’ 게임 중 벌칙을 받아야 하는 박정수를 위해 선뜻 대신 나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겉옷도 벗어던진 채 동네 오빠미(美)를 한껏 뽐내며 운동장을 날쌔게 가로지르는 그의 쾌속 질주에 현장에 배우들과 스태프 모두 엄지를 치켜세웠다고. 

그런가하면 ‘왕게임’에 흠뻑 매료된 김용건이 권력을 갈구(?)하는 애처로운 왕으로 등극, 독보적인 입담으로 현장을 초토화 시킬 예정이라고. “보자 보자 하니까, 내가 권위가 없잖아”라며 급 분개까지 한다고 해 치열한 왕권쟁탈기(?)가 펼쳐질 오늘(7일) 방송이 기다려진다. 

상남자가 된 김용건의 대체불가 오방색 매력은 오늘(7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MBN ‘오늘도 배우다’ 4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