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9.03.06 21:10

전현무X한혜진, 결별 "'나혼자산다' 잠시 떠난다" [공식입장 전문]

▲ 전현무, 한혜진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전현무와 한혜진이 열애 1년여만에 결별했다.

전현무 소속사 SM C&C와 한혜진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전현무, 한혜진의 결별 소식을 알렸다.

양측은 "제작진과 상의해 8일 방송 이후 휴식을 갖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2월 열애를 공식 인정한 전현무와 한혜진은 결국 1년여 만에 결별하게 됐다. 

이하 전현무 한혜진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 C&C 입니다.

최근 전현무 씨와 한혜진 씨는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하였습니다.

다소 사적인 부분이지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다른 경로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먼저 알려 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하여 말씀 전하게 되었습니다.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금)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 전합니다.

전현무 씨를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최근 한혜진 씨와 전현무 씨는 결별 후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하였습니다.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3월 8일 금요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모델, 방송인 한혜진으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