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9.03.06 18:12

‘가로채널-다다익설’ MC 소유진, “우리가 종결자가 되겠다” 신랄한 썰~ 기대

▲ SBS '가로채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소유진과 김종민의 막강 토크쇼 ‘다다익설(說)’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SBS ‘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의 새 코너 ‘다다익설(說)’이 7일(목)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다다익설(說)’은 요즘 가장 핫한 이슈를 가로채, 멤버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얹어 낱낱이 곱씹어 보는 토크 코너이다. 소유진과 김종민에 이어 전무후무한 예능 원석 3인방 – 전범선, 심용환, 토마스까지 합류해 라인업을 완성했다.

먼저 록밴드 ‘전범선과 양반들’의 보컬 전범선은 민족사관고등학교를 거쳐 미국 아이비리그 조기 졸업, 영국 옥스퍼드 대학원까지 마친 수재다. 그는 가수로 활동 중일뿐 아니라 독립출판사와 사찰음식 전문점까지 운영하는 등 독특한 이력을 자랑한다. 그는 ‘다다익설’ 멤버들과의 첫 만남에 두루마기를 입고 나와 마치 역사 책을 찢고 나온 듯한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후 그는 남다른 이력만큼이나 화려한 경험담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역사학자 겸 작가로 활동 중인 심용환도 합류 소식을 알렸다. 심용환은 책에도 없는 알짜 정보를 끊임없이 전달하며 유익한 ‘투머치 토커’로 자리 잡았다는 후문. 그는 수려한 말솜씨를 뽐내며 마성의 매력으로 멤버들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10개 국어가 가능한 네덜란드 출신의 엘리트 토마스는 냉철하게 한국을 해부한다. 그는 외국인의 시선에서 바라본 한국의 모습에 대해 가감 없이 전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이들은 최근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SKY 캐슬’ 속 30억 입시 코디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MC 소유진은 이번 주제에 대해 “어디서나 들어봤을 이야기지만 우리가 종결자가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더욱더 신랄하고 재밌게 마지막 설(說)을 장식하겠다”는 ‘다다익설’ 다섯 멤버들이 보여줄 케미와 신랄한 설(說)은 7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가로채널’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