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9.03.04 10:44

‘프듀 출신’ 이기원-김예현, ‘막돼먹은 영애씨’ OST 발탁... ‘자꾸 Missing you’ 환상의 호흡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레인즈(RAINZ) 메인보컬 출신 이기원과 김예현이 OST를 통해 사랑의 감성을 드러냈다.

tvN 불금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이기원과 김예현이 수록곡 ‘자꾸 Missing you’ 음원을 지난 1일 정오 공개해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2017년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이기원과 김예현은 녹음 작업을 통해 완벽한 호흡을 과시하며 완성도 높은 OST 곡을 선보였다.

신곡은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어쿠스틱 기타연주와 담백한 보컬이 어우러져 감성 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음악적 매력을 드러냈다. ‘자꾸 Missing you’로 반복되는 멜로디와 가사가 대중적이며,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백한 가창으로 녹여내 가슴에 와 닿는 인디감성이 돋보인다.

‘네가 곁에 있는 게 당연한 줄만 알았어 / 왜 내게 말을 안했니 / 참 외로웠다고 …… 너무 보고싶다 보고싶다 / 네 기억이 나를 스친다 / 너는 웃고 있는데 왜 눈물이 날까’라는 가사의 흐름을 마치 하나의 목소리처럼 서로에게 맞춰가는 두 보컬의 하모니가 감각적으로 느껴진다.

이 곡은 OST, 아이돌댄스, 성인가요 등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 김지환이 이기원과 작업한 싱글 ‘Run Run Run’이 인연이 되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연출 한상재, 극본 한설희 백지현 홍보희)은 ‘맘영애’로 돌아온 이영애(김현숙 분)를 중심으로 감동과 코믹 스토리를 그리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