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3.01 08:24

말하자닷컴, 홈페이지 개편 기념 수강신청 3개월 기간 연장 혜택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기초 영어, 기초 중국어 전문 인강 교육 사이트 말하자닷컴이 학습 단계별 패키지 서비스를 추가하며 3월 1일 리뉴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초보 학습자들이 자신의 실력을 정확히 파악하지 못해 비효율적인 학습을 하게 되고, 결국 공부에 흥미를 잃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신의 실력에 맞는 학습을 해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

 

말하자닷컴의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학습 단계별 패키지를 오픈하여 자신의 영어, 중국어 실력에 따라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영어는 왕초보 Restart 코스, 말하자 3.3.3코스, 원샷 원킬 영문법, 리얼 네이티브 스피킹으로 구성됐으며, 중국어는 중국어 왕초보반, 10분 HSK반, 중국어 회화 정복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새롭게 단장한 말하자닷컴은 차별화된 가격대의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으며 난이도별, 테마별로 구분돼 있어 본인에게 맞는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말하자닷컴 측은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수강생에서 수강 기간 3개월 추가 제공한다고 밝혔다. 

영어&중국어 회화 공부를 시작했지만 정착하지 못하고 있는 수강생들이 이번 기회에 말하자닷컴으로 영어, 중국어 말하기를 성공하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말하자닷컴의 영어, 중국어 ALL 패키지는 기본 강의(영어 총 1,020강, 중국어 670강)는 물론 매월 신규 업데이트되는 100여 편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다. 또한 신규 회원에게는 3일 동안 전 강좌 무료 수강이 가능하고, 수강 신청 후 100% 환불 가능(7일 이내)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말하자닷컴 콘텐츠를 이용해볼 수 있도록 했다.

말하자닷컴 강명준 대표는 “하루 10분, 진~짜 말하게 해준다는 말하자닷컴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내면서 수강생들의 편의를 확대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만들고자 했다”라며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앞으로 더욱 효율적이고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