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2.27 21:26

엘림도어, 연예인 셀럽 시공 사례 증가 '주목'

▲ 웰메이드코리아, (주)진테크 엘림도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인테리어 도어 브랜드 ‘엘림도어’의 방송 연예인 시공 사례가 주목받고 있다. 

오는 3월까지 엘림도어의 제품 중 슬라이딩 도어, 스윙(양개형), 3연동 도어(슬림 알루미늄)에 대한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인 ㈜진테크는 “인기 연예인들의 시공 사례가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돼 소비자 호응도가 높아졌다”며 “이로 인해 가격 할인 이벤트를 통한 시공이 증가하며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고 밝혔다.

개그맨 장동민은 강원도 원주에 전원주택을 새로 지은 소식이 전해져 온라인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는 등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장동민의 전원주택은 엘림도어 1SD+1FIX 방식을 채택했고, 방송인 임성민은 2SD 방식의 엘림도어로 스타일리시 한 공간분리 기능으로 시청자 눈길을 사로잡았다. ‘엔젤맘’ 현영은 3연동 방식을 채택해 높은 개방감과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도장을 적용한 프레임을 사용한 시공으로 아름다운 공간을 완성했다. 

㈜진테크 관계자는 “연예인들의 시공 이후 소비자들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졌다”며 “유러피안 스타일을 적용한 엘림도어는 리모델링과 인테리어 시공을 통해 미적 감각을 살릴 수 있는 중문과 도어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밝혔다.

엘림도어 홈페이지에는 본격 이사철에 접어드는 3월 31일까지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 기간 동안에는 실측비, 시공비를 포함해 수도권 기준 20~25% 할인가를 적용한다. 슬라이딩 도어는 100만원의 판매가에 20% 할인한 80만원, 스윙도어와 3연동 도어는 120만원의 판매가를 최대 25%할인해 90만원에 시공할 수 있다.

㈜진테크 측은 “이사철이 시작되고 전국 각지에 새 입주 물량이 증가하면서 시공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시공 접수가 가능하며 다수의 제품을 구입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최초 계약부터 시공까지는 약 1주일이 소요된다. 시공 계약이 이루어지면 현장 실측 방문 이후 1:1 맞춤 제작이 진행된다. 제품 제작 완료 후 시공 시간은 도어 대수 당 약 2시간 내외가 소요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