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2.27 17:15

동진제약 호천원 프리미엄, 면역력 강화에 도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우리가 숨 쉬는 공기와 먹는 음식, 매일 접촉하는 물체는 겉으로 보기에는 깨끗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 바이러스, 기생충, 곰팡이 등이 존재한다. 이들 중에서는 건강에 큰 영향을 주지 않는 것들도 있으나 어떤 바이러스는 생명을 위협할 정도로 해로울 수 있다.             

따라서 바이러스성 전염병이나 알레르기성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면역 시스템을 튼튼하게 유지하는 것이 필요한데, 신체 내부에서 원래 내 몸의 것이 아닌 모든 물질을 정확히 식별해 제거하는 면역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운동과 함께 여러 가지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음식을 통해 각종 영양소를 얻기 위해서는 균형 있는 식단을 구성해야 하는 등 번거롭다는 단점이 있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할 수 없는 이들은 건강식품을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

동진제약의 호천원 프리미엄은 발효홍삼과 옥타코사놀을 주원료로 해 홍삼효능을 느낄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홍삼은 면역력 증진과 항산화,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대표적인 식품 중 하나다. 옥타코사놀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지구력 증진 부분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로, 체내 에너지원의 저장을 돕는다.

동진제약 관계자는 “주원료 이외에도 테아닌, 타우린, 과라나, 아연 등의 부원료가 들어가 있어 생활에 활력이 필요한 사람, 체력 관리가 필요한 사람, 노후 건강이 걱정인 사람에게 적합하다"며 "1포에 1회 분량씩 소분돼 있어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고 가방이나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휴대하기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호천원 프리미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