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02.26 10:06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뷔곡 티저 영상 공개 '청량美 가득'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의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티저를 공개했다.

빅히트는 26일 0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의 타이틀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의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밝고 청량한 매력이 가득 담겼다. 모스 부호와 함께 수빈을 시작으로 연준, 태현, 휴닝카이, 범규가 차례로 등장하며, 감각적인 사운드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엿볼 수 있다. 영상 곳곳에 애니메이션이 더해져 더욱 밝은 분위기를 전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3월 4일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를 발매하고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을 공개한다. 또, 같은 날 저녁 7시 Mnet 특집 ‘데뷔 셀러브레이션 쇼’에서 데뷔 첫 무대를 선보인다. 3월 5일에는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나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라는 의미로, 하나의 꿈과 목표를 위해 함께 모인 소년들이 서로 시너지를 발휘하는 밝고 건강한 아이돌 그룹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