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2.26 08:49

'어쩌다 어른' 스타강사 차길영, 고1ㆍ고2를 위한 3월ㆍ4월 신학기 수학 공부법 공개

▲ 수학 스타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전문 인강 사이트 세븐에듀의 스타강사 차길영이 신학기를 맞아 '고1, 고2를 위한 3월, 4월 수학 공부법'을 공개했다.

3월, 새 학기가 한 주 앞으로 다가왔다. 개학 후 새 학급과 선생님, 친구들에 적응하다 보면 3월이 훌쩍 지나가게 되고 4월 중순이 지나면 곧 중간고사를 보게 된다. 모의고사 및 각종 행사를 제외하면 지금부터 중간고사까지 남은 시간이 50일이 채 되지 않는다. 

이에 세븐에듀에서는 고1, 고2 학생들이 남은 시간 중간고사를 철저히 대비하고 3월, 4월을 효과적으로 보낼 수 있는 수학 공부법을 공개했다.      

이번 3월, 4월 수학 공부법에선 '개념진도 이대로 괜찮은가?', '중간고사를 망치는 이유?', '중간고사를 잘 보는 방법', '모의고사 대비, 언제 시작해야 하나?' 등의 주제를 통해 효과적인 신학기 학습전략 및 수학 꿀팁을 소개한다.  

차길영 강사는 SBS '영재발굴단', 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사춘기' 등에 출연한 수학인강 스타강사로 최근 코엑스에서 학생, 학부모 1,400명을 대상으로 '수학 챔피언'이란 주제로 신학기 수학 공부법 및 학습전략에 대한 강연을 펼쳤다.

세븐에듀 차길영 강사는 “길게 느껴지던 겨울방학이 마무리되고 새 학기의 낯선 분위기로 인해 학생들의 집중력이 흐트러질 수 있다”며 “3월, 4월 신학기 수학 공부법을 통해 수학 공부의 방향성을 잡고 새 학기 기선을 제압할 수 있는 발판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고1, 고2를 위한 3월, 4월 수학 공부법'은 세븐에듀 홈페이지 및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세븐에듀는 실제 중간고사, 기말고사에 출제된 문제로 구성돼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는 내신대비 실전훈련 20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서울대 선배들의 합격수기와 인터뷰 영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유튜브에서 '수학공부, 매일 1시간씩 꾸준히 공부하면 망한다?', '시간 대비 수학성적이 나오지 않는 학생들의 이유', '수학 2등급이 모르는 수학 1등급의 비밀' 등 수학 공부법에 관련된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