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BAP 해체-칼 라거펠트 별세-김보라 조병규 열애-있지(ITZY) 데뷔 10일 만에 음방 1위-오달수 씨제스 이적'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2월 18일부터 2월 24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BAP 해체

그룹 B.A.P가 결국 해체했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은 "B.A.P 멤버 힘찬, 대현, 영재, 종업과 전속계약이 종료됐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지난 2012년 데뷔한 B.A.P는 지난해 8월 멤버 방용국이, 연말에는 젤로가 소속사와 계약만료 후 팀을 떠났다.

2. 칼 라거펠트 별세

샤넬의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85)가 지난 19일 세상을 떠났다. 칼 라거펠트의 별세 소식에 세계 각국의 셀럽들은 그를 애도했다. 

한국에서는 빅뱅의 지드래곤이 지난 2015년 샤넬 컬렉션에 아시아 스타로는 유일하게 초청받았고 라거펠트가 직접 스페셜 에디션을 선물하기도 했다.

3. 김보라 조병규 열애

JTBC 'SKY 캐슬'에 함께 출연한 배우 김보라, 조병규가 열애를 인정했다. 앞서 제기된 열애설에는 방송을 통해 부정한 바 있다.

조병규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와 김보라의 소속사 모먼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조병규와 김보라가 지난 2월 초부터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4. 있지(ITZY) 데뷔 10일 만에 음방 1위

그룹 있지(ITZY)가 데뷔 10일 만에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2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데뷔한 있지는 데뷔 10일째인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 1위를 차지하고 이틀 뒤인 23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첫 공중파 1위까지 차지했으며 24일 SBS '인기가요'까지 1위를 차지 3관왕에 올랐다.

5. 오달수 씨제스 이적

미투논란으로 칩거 해왔던 배우 오달수가 씨제스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0일 "최근 오달수와 미팅을 했으고 그의 미개봉 작품 및 정리 될 일들과 관련한 업무를 보고 있다"고 밝히며 아직 계약을 한 것은 아니라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