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9.02.21 19:00

노화로 인해 지친 피부, '리쥬란힐러'로 근원적 개선 도움

▲ 인천 송도피부과 동안드림의원 정현재 원장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몸이 무겁고 활력이 떨어진다고 느껴진다면, 비타민이나 건강기능식품만 찾을 것이 아니라 우선 자신의 식단부터 점검해보는 것이 좋다. 약이나 비타민은 일시적으로 컨디션을 회복시켜 줄 수는 있지만,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우리 몸의 자생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는 피부도 마찬가지다.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고 윤기 없이 주름이 늘어가면 많은 사람들이 필러 등 즉각적인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시술을 찾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단순히 얼굴 볼륨 등을 채워주는 필러 시술은 단편적일 수 있다.

인천 송도피부과 동안드림의원 정현재 원장은 “필러는 피부 볼륨을 개선할 수 있는 시술로 일부 주름 개선효과도 함께 기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효과가 자연스럽게 사라지기 때문에 보다 근본적인 개선 효과를 원한다면 피부 자체의 탄력회복과 항노화력을 높여주는 리쥬란힐러 등이 더욱 효과적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리쥬란힐러는 연어에서 추출한 인체의 염기조성과 가장 유사성이 높은 특수물질 ‘PN(Polynucleotise)’을 이용한 신개념 필러로, 단순히 피부의 볼륨만을 채워주는 것이 아니라 우리 피부의 표피층과 진피층까지 피부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재생, 복원시켜주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손상된 피부 내부의 생리적 조건을 개선해 자연적인 피부구조를 복원하는 시술로, 2~3주 간격으로 4회 시술 시 최적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시술 후 지속적으로 피부 개선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4차 시술 이후에는 피부결 개선, 유수분 밸런스 회복, 자가 콜라겐 재생, 잔주름 개선, 모공 축소 및 각질 개선, 탄력증가를 통한 리프팅 효과 등 복합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시술 부위도 다양한 얼굴의 노화나 피부손상, 탄력이 저하된 경우는 물론 개선이 어려운 목주름, 쇄골라인, 손등 시술 시 주름개선 및 탄력 증가를 돕는다. 주사 시술로 시술과정이 간단하며, FDA 승인 물질로 부작용 없이 안전성 역시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