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한다경 기자
  • 음악
  • 입력 2011.06.14 16:19

김보경 애절발라드 ‘Suddenly’로 <시티헌터>OST 주인공 낙점

'슈퍼스타K2' 출신 김보경이 드라마 <시티헌터> OST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슈퍼스타K2’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보경이 샤이니의 ‘종현’, 걸스데이의 뒤를 이어 이민호, 박민영 주연의 <시티헌터>OST Part.4 ‘Suddenly’를 부르게 된 것.

디지털싱글과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찾아가고 있는 ‘슈케2의 숨은 진주’ 김보경은 이번 OST를 통해서도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냈으며, 순간의 감정 몰입과 뛰어난 집중력으로 녹음 내내 신인답지 않은 카리스마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정말 그대를 미치도록 원했어’ 라는 가사처럼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이 가득 담겨있는 ‘Suddenly’는 강렬하면서도 절제되어 있는 사운드와 파워풀한 김보경의 보이스컬러가 인상적인 미디움템포의 브리티시 팝 스타일의 곡으로 ‘Suddenly’는 드라마 <시티헌터> 음악감독 오준성 작곡가가 직접 작곡하였다.

 
<시티헌터>의 음악감독 오준성 작곡가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 <검사 프린세스>, <마이걸>, <마녀유희> 등 드라마 OST를 통해 한류작곡가로서의 입지를 굳혀왔으며, 드라마 <시티헌터>OST를 통해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김보경의 ‘Suddenly’가 수록된 <시티헌터>OST Part.4는 1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