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02.16 22:06

'동상이몽2' 라이머, 신년회서 눈물 왈칵 "이런 게 너무 하고 싶었다"

▲ SBS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너는 내 운명'의 라이머가 신년회에서 눈물을 흘렸다.

18일(월)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라이머, 안현모 부부의 신년회 현장이 그려진다.

지난주 방송에서 각자 아끼는 지인들을 초대해 신년회를 준비했던 라이모 부부는 마지막으로 합류한 손님으로 현재 ‘SBS 8뉴스’를 진행하고 있는 메인 남자 앵커 김현우를 맞이했다.

예능에서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김현우 앵커의 등장에 모두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 가운데 모든 손님들이 도착한 후 본격적인 신년회 분위기가 만들어지자, 라이머는 “이런 게 너무 하고 싶었다”라며 과거 힘들었던 시절을 회상했다. 라이머는 돈이 없어 사람들과 만남조차 쉽지 않았던 힘들었던 시절을 겪은 후, 좋아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나누는 게 행복이 되었다는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이어 라이머는 래퍼 버벌진트, 한해와의 추억을 이야기 하다 결국 눈물을 쏟고 말았다. 회사 설립부터 지금에 오기까지 과정을 모두 함께 한 동생들에 대한 미안함에 감정이 벅차올라 울컥한 것이다. ‘크라이머’라는 별명에 걸맞는 라이머의 갑작스런 눈물에 아내 안현모도 당황해했지만, 한해는 “대표님께서 마흔을 기점으로 눈물이 많아졌다”라고 덧붙여 라이머 저격수의 면모를 보였다.

웃음과 눈물이 함께 했던 라이모 부부의 아주 특별한 신년회는 18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헤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