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패션
  • 입력 2011.06.14 16:02

두귿 두근 키스데이, 키스를 부르는 러블리 패션 제안

매년 다양한 드라마 속 커플들의 로맨틱 키스가 화제이다.

최근들어 알콩달콩, 티격태격 MBC드라마 ‘최고의 사랑’의 독고진(차승원),구애정(공효진)의 ‘충전 키스’와 SBS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서의 ‘콜라 키스’, MBC 주말특별기획 '내 마음이 들리니'에서는 주인공 봉우리(황정음)과 봉마루(남궁민)이 선보인 ‘손바닥 키스’까지 여심을 흔드는 이름만큼 달콤한 장면들이 속속 등장했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문자도 자주 하고, 데이트도 하고 있지만 어떻게 된 일인지 도무지 진전이 없다면? 오늘 14일, ‘키스 데이’를 기점으로 그가 도저히 키스를 하지 않고는 못 배길 만큼 매력적인 스타일로 뜨뜻미지근한 그를 단번에 사로잡자.

 

 
                                                (사진제공=비지트 인 뉴욕)

뉴욕의 모던 시크룩을 지향하는 여성 브랜드 ‘비지트 인 뉴욕(VISIT IN NEWYORK)’에서는 잔잔한 플라워 프린트의 오프 숄더 롱 원피스와 레오파드 프린트 점프수트를 선보였다.
플라워 프린트의 오프숄더 원피스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하였으며, 숄더부분의 레이스 포인트를 주어 로맨틱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또한 레오파드 프린트의 점프수트는 톤다운된 프린트와 어깨라인을 강조한 원숄더 디테일의 디자인으로 섹시함을 강조하여 그를 유혹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사진제공=데카당스)

한편 데카당스(DECADENCE)에서는 다양한 색채의 프린트 원피스와 리본이 포인트인 러블리한 스킨톤의 원피스를 선보여 다소곳한 여성스러움을 강조해보자.

설레는 마음이 가득한 귀여운 여성이라면 귀여움을 강조하는 액세서리로 사랑스러운 연인으로 변신해보자.

헤어 액세서리 브랜드 로사벨라에서는 러블리한 헤어연출이 가능한 리본 헤어핀과 리본 헤어밴드 에일린 코코라인을 출시하였다.

부드러운 소재의 에일린 코코 리본 헤어핀,헤어밴드는 러블리안 헤어 연출이 가능한 적당한 사이즈의 리본 헤어밴드로써 피치핑크 컬러와 네이비 컬러 두가지 색상으로 리본의 중앙에 스팽글과 비즈장식이 있어 빛을 받는 각도에 따라 사랑스럽게 반짝여, 화사하고 발랄한 연출은 물론, 러블리한 매력을 충분히 어필할 수 있다.

 

 
 

 

 

 

 

 

 

 

 

 

                                                                (사진제공=로사벨라)

마지막으로 여자를 1.5배 더 예뻐 보이게 한다는 이어링으로 키스를 부르는 러블리 패션의 포인트를 주자. 깨끗하고 청순한 이미지의 아름다운 곡선 하나로 연인을 설레게 하고 싶다면 미니멀한 귀걸이를 추천한다. 제이에스티나의 제이 리본 컬렉션은 심플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에나 잘 어울리며, 살짝 뒤로 넘긴 머리에 포인트를 준 미니멀 리본 귀걸이가 자연스럽게 얼굴선과 목선을 강조 하여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룩을 연출 할 수 있을 것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