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포토
  • 입력 2019.02.15 12:07

[포토] 꿈의 쇼케이스 라스베가스 마켓에서 펼쳐진 월드 클래스 럭셔리 구스이불 크라운구스

▲ 미국 라스베가스 마켓에서 선보인 럭셔리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감각적 아트베딩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지난 1월 27일부터 31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홈 스타일링 전시회 ‘라스베가스 마켓(LAS VEGAS MARKET)’에 글로벌 명품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가 참여했다. 

여러 분야의 아티스트, 명품 브랜드, 글로벌 셀럽들과의 협업을 통해 매해 새로운 아트 컬렉션을 탄생시키는 크라운구스는 이번 행사에서 새로운 아트베딩 작품과 함께 “2019 NEW COLLECTION 클로리스 애쉬그레이”를 선공개 했다. ‘의식과 무의식’이라는 추상적 개념을 다룬 이번 아트베딩은 한 공간을 서로 다른 두 공간으로 분리시켜 감각적으로 연출하며 행사에 참관한 글로벌 클라이언트 및 바이어들의 주목을 이끌었다.

크라운구스가 선보인 뉴 컬렉션 ‘클로리스 애쉬그레이’는 알폰스 무하(ALPHONSE MARIA MUCHA)와 19세기 아르누보 양식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디자인으로,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애쉬 그레이 색상과 기품이 느껴지는 섬세한 디테일의 자수가 특징이다.

또한 글로벌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오는 2월 23일 열리는 오스카 시상식의 전야제 ‘프리 오스카 파티(PRE- OSCARS PARTY)’에서 헐리우드 배우들과 함께 오스카 시상식을 축하할 예정이며, 3월 2일부터 5일까지 열리는 미주 최대 규모의 가정용품 박람회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IHHS)’에 참여할 예정이다.

제품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미주 크라운구스 홈페이지 및 크라운구스 공식 온라인 부띠크, 오프라인 청담 부띠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