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임동현 기자
  • 영화
  • 입력 2013.07.17 14:52

'숨바꼭질 실화' 소재 영화 '숨바꼭질' , 배우들 "숨돌릴 시간 필요할 만큼 재미있어"

영화 제작발표회, 손현주 "1,2분만 봐도 자리를 떠날 수 없을 것이다"

[스타데일리뉴스=임동현 기자] '충격 실화 스릴러'를 표방한 영화 '숨바꼭질'의 제작발표회가 17일 오전 압구정 CGV에서 열렸다.

'숨바꼭질'은 실종된 형을 찾으려는 남자(손현주 분)가 형의 아파트에서 초인종 옆의 암호와 그 아파트에서 누군가 자신을 훔쳐보고 있다고 생각하는 여자(문정희 분)를 만나고 자신의 집에서도 똑같은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걸 느끼면서 벌어지는 사투를 그린 영화로 몇 년 전부터 화제가 된 '숨바꼭질' 이야기를 영화로 만든 작품이다.

제작발표회에는 주연배우 손현주, 전미선, 문정희와 허정 감독이 참석했다. 허정 감독은 미장센 단편영화제에서 2회 연속 수상으로 재능을 인정받은 감독으로 이번이 첫 장편 작품이다.

▲ 17일 오전 압구정 CGV에서 열린 '숨바꼭질' 제작발표회 ⓒ스타데일리뉴스

배우들은 한 목소리로 "시나리오를 읽는데 숨돌리는 시간이 필요했다" 며 이 작품의 시나리오가 긴박감이 넘치고 재미있다는 것 때문에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주연을 맡은 손현주는 "이 영화는 재미있고 짜임새 있고 집중할 수 밖에 없는 영화다. (영화를 만든) 허정이란 감독을 다시 보게 될 것이다. 1,2분만 봐도 자리를 떠날 수 없을 것이다"라고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그는 지난번 SBS '황금의 제국' 제작발표회에서도 "4회까지 보시면 드라마에 푹 빠지실 것이다"라고 말했고 이번에도 비슷한 말로 작품의 재미를 표현했다.

'현실적인 불안감'을 담고 싶어했다는 감독의 의도와 숨돌릴 틈조차 주지 않았다는 배우들의 코멘트가 관심을 가지게 만드는 '숨바꼭질'은 오는 8월 14일 개봉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