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2.14 11:14

수술 피하기 위한 남성필러, 무분별한 선택은 건강 피해 우려 있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남성수술종류에는 보형물 삽입이나 지방이식 등이 대표적이다. 피부를 절개한다는 부담감이 있지만 효과적인 방법으로 널리 쓰이고 있다. 다만 수술에 대한 거부감이 생길 수 있다. 수술없는 필러남성수술의 경우는 보형물이나 지방이식 만큼의 정확한 남성수술이라 할 순 없지만 간단한 시술로 인한 주목은 꾸준히 받고 있다.

▲ 나인비뇨기과 박수환 원장

이와 관련해 삼성동비뇨기과 나인비뇨기과 박수환 원장은 “남성필러 필러음경확대는 주사기를 이용해 필러를 주입하는 간단한 시술로 음경왜소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주입된 남자필러가 완충제 역할을 해 조루증 완화에도 보탬이 되고 있다. 다만 후회 없는 필러 확대 효과를 얻기 위해선 개인의 상태와 니즈를 세심하게 고려해 1:1 맞춤 디자인을 바탕으로 섬세하게 이뤄져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시술에 사용하는 필러로 대표적으로 H.A 히알루론산필러, P.L 파워필, A.L 아쿠아필러 등이 있다. P.L 파워필의 경우 확대 효과와 함께 감염, 염증 등의 각종 부작용 우려가 낮고 콜라겐 생성 촉진에도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이 때 정품 정량의 필러를 사용해야 밀도 향상 효과 등을 얻을 수 있기에 이를 사용하고 있는지를 꼼꼼히 확인한 필요가 있다. 아울러 충분한 고려 없이 무분별하게 선택한 필러음경확대는 신체 건강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따라서 필러음경확대를 받고자 한다면 사전에 꼼꼼하게 알아본 다음 의료진과 구체적인 상담을 통해 시술과정 및 유의사항을 체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