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9.02.14 09:23

혼성듀오 어쿠스윗, ‘막돼먹은 영애씨’ OST 달콤 하모니 러브테마 ‘Falling in love’ 발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혼성듀오 어쿠스윗이 달콤한 사랑의 감성을 전하는 OST를 선보인다.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가창자로 발탁된 어쿠스윗은 사랑 테마곡 ‘Falling in love’(폴링 인 러브) 음원을 15일 공개한다.

전편인 시즌16의 OST에도 참여해 ‘Brighter day’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어쿠스윗은 이번 발표곡을 통해 사랑의 온기를 띤 분위기로 드라마 전개에 청량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Falling 나도 모르게 / 네게 빠진 것 같아 / Falling in love with you / 네가 눈치 못 채rp / Slowly 다가갈 거야 / Falling in love with you’라며 간결하게 사랑의 감정을 혼성듀오 특유의 하모니로 완성했다.

‘구름 위를 걷는 듯한 기분 / 떨리는 내 맘이 들리니 / 말로는 다 표현 못해 이 기분 / 사랑해’라며 나도 모르게 빠져드는 사랑하는 이에 대한 이끌림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가사가 포근함을 전하고 있다.

수많은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며 감각적인 음악을 발표해 온 프로듀서 메이저리거와 신예 김영곤의 합작 끝에 만들어진 이 곡은 팝스타일 멜로디 진행과 어쿠스윗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더한다.

2015년 싱글 ‘들어봐요’를 발표하고 가요계 데뷔한 어쿠스윗은 여러 편의 드라마에 OST 가창자로 나서서 호응을 이끈 가운데 ‘Falling in love’로 드라마 속 러블리 한 줄거리 전개의 감성 지수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최장 시즌제 드라마로 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연출 한상재, 극본 한설희 백지현 홍보희)은 새로이 합류한 ‘개저씨’ 정보석과 이영애(김현숙 분)가 첫 회 방송분에서 막강 코믹 역량을 과시하며 시청자 호응을 이끌었다.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어쿠스윗의 ‘Falling in love’ 음원은 15일 오후 6시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