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9.02.13 10:29

가수 선미–배우 정가람, 버커루 2019 S/S 화보서 우월 몸매 과시

▲ 버커루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섹시 퀸으로 방송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수 선미와 떠오르는 신예 배우 정가람이 패션화보에서 자신만의 숨은 끼를 한껏 드러내 시선을 끈다.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는 최근 ‘선미데님’을 출시하며 새롭게 촬영한 2019 S/S 시즌 화보를 공개하고, ‘스노우벅’, ‘하이라이즈’ 등 올 봄 유행 예감인 버커루의 데님 라인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가수 선미와 배우 정가람이 함께한 첫 촬영으로, 이들은 환상적인 케미 뿐만 아니라 우월한 비율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남다른 청바지 핏을 뽐냈다.

2년 연속 버커루의 뮤즈로 활약 중인 선미는 화보에서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과감히 표현했다. 청량감이 느껴지는 연청색의 선미데님 하이라이즈 스키니를 입고 의자 위에서 무릎을 구부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요염한 모습이나, 몸에 착 감기는 선미데님 스노우벅 스키니를 입고 섹시한 뒷태를 보여준 선미는 이번 화보들을 통해 선미만의 색깔을 확실히 보여줬다.

 

신인 배우 정가람의 남성미 넘치는 데님 패션도 팬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그는 데님셔츠 사이로 보이는 탄탄한 복근을 통해 다부진 몸매를 자랑했다. 발목이 살짝 노출되는 크롭 기장의 레귤러 스트레이트진을 소화하며 감각적인 모델 포스를 완성했다.

패션 매거진 나일론과 함께한 이번 디지털 화보는 나일론의 SNS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