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02.12 15:38

ITZY(있지) 류진, “원더걸스-미쓰에이-트와이스 후배, 부담 없다면 거짓말”

▲ ITZY(있지) 류진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ITZY(있지) 류진이 ‘걸그룹 명가’ JYP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으로 나온 것과 관련 부담이 없다면 거짓말이라고 말했다.

12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그룹 ITZY(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 쇼케이스가 열렸다.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등을 배출해낸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의 선보이는 신인 그룹이라는 것만으로도 초미의 관심을 모은 것과 관련 이날 류진은 “과분할 정도로 관심을 받았다. ‘걸그룹 명가’라고 불리는 JYP에서 데뷔하게 돼 부담이 안 된다면 거짓말이다”라며 “그 관심에 보답할 수 있고, 그 명성에 누가 안 되는 있지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그룹명 ITZY는 꼭 갖고 싶고, 절대 놓치고 싶지 않은 존재를 뜻하는 트렌디한 단어 ‘IT’을 포함해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의미를 지닌다.

데뷔곡 ‘달라달라’는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모은 퓨전 그루브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경쾌하면서도 패기 넘치는 분위기를 풍기는 당당한 메시지가 가사에 담겼다.

한편 ITZY는 금일 오후 6시 첫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