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9.02.10 09:52

'복면가왕' 아이돌 특집편 ’기존 가왕 꺾고 新 아이돌 가왕 탄생할까?'

▲ 복면가왕 (MBC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늘(10일) 방송되는 MBC 아이돌 특집‘복면가왕’에서는 미스터리하게 남아있던 마지막 '죽음의 조' 1라운드 무대와, 지난주 상대방을 꺾고 2라운드에 진출한 아이돌 복면가수들의 무대가 공개된다. 

​지난 방송 후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인기 검색어 상위권을 독식하며 엄청난 화제성을 자랑한 '아이돌 특집 복면가왕'. 네티즌들 또한 '아이돌이 저렇게 노래를 잘 할줄이야','복면가왕 덕에 아이돌에 대한 편견이 깨졌다','복면가왕 보고 입덕(?)했다' 등의 평을 남기며 SNS를 뜨겁게 달궜다. 

​이날 단체 오프닝 무대부터 판정단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았던 한 아이돌 복면 가수는 로커를 연상시키는 폭발적인 성량으로 무대를 채워 큰 호평을 받았다. 특히 자칭 '록 마니아' 이윤석은 "보컬이 비는 밴드가 있으면 당장 데려다 써라", "멜로디컬한 록에서 하드 록, 메탈, 모던 록까지 모두 소화 가능한 실력자다"라고 극찬했다. 

​한편 또 다른 복면 가수는 뮤지컬 대곡을 거뜬하게 소화하며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올랐다. 마치 브로드웨이에 와있는 듯한 복면 가수의 무대에 카이, 김호영 등 뮤지컬 관계자들은 "꼭 뮤지컬 오디션에 도전해봐라"라며 여러 뮤지컬 작품을 추천해주기도 했다. 

케이팝 아이돌들의 솜에 땀을 쥐는 무대는 오늘 오후 5시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