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02.08 16:33

YG 양현석, "블랙핑크, 3월 컴백 예정... 상상 이상의 곡"

▲ 블랙핑크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양현석이 그룹 블랙핑크가 오는 3월에 신보를 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양현석은 8일 FROM YG를 통해 "블랙핑크의 신곡 발표는 3월 중, 하순경으로 예정하고 있다. 다수의 신곡들이 실린 EP 앨범의 형태"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테디를 통해 블랙핑크의 신곡들을 처음 접한 저의 반응을 떠올리자면, 제가 상상했던 그 이상의 곡들이었기에 깊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던 기억이 난다. 충분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블랙핑크 제니에 이은 로제의 솔로곡에 대해 "로제의 솔로곡은 블랙핑크 EP앨범 발표 이후로 예상하고 있다"며 "로제의 보컬에 가장 잘 어울리는 선곡을 끝마친 상황이며, 리사와 지수의 솔로곡도 꾸준히 잘 준비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2019년 올 해 안에 블랙핑크의 2번 컴백과 로제-리사-지수 순으로 나머지 3명 멤버들의 솔로곡을 모두 발표하는 것이 저의 바람이자 목표"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양현석은 블랙핑크의 미국활동에 관해서도 입을 열었다. 그는 "블랙핑크는 4월 12일과 19일 미국에서 가장 큰 페스티벌 중 하나인 코첼라의 메인 스테이지를 시작으로 몇 달간 미국과 유럽투어를 예정하고 있는데 투어 시기에 맞추어 현지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